•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.

The Mix School

믹싱에 대한 확실한 가이드

13

10월'18

Aptitude, Attitude

Aptitude는 적성, Attitude는 태도라 번역될 수 있습니다. 이 두 단어는 오디오 엔지니어가 가져야할 가장 기본적인 요소 중의 중요한 두 가지입니다. …

Read More

09

10월'18

음색 조정의 개념이 바뀌어야만 합니다.

전통적으로 음색은 이퀄라이져가 거의 백퍼센트 조정을 담당합니다. 그렇게 교육받고, 그게 전부 다라고 알고 있습니다. 문제는 이퀄라이져에서 만들어진 그래프가 가지는 틀은 …

Read More

06

10월'18

도구를 제대로 공부해야 합니다.

게이트, 컴프레서, 이퀄라이져, 리버브,,, 왠만큼 경력을 가진 엔지니어라면 아무 고민 없이 원하는 목적을 위해 아주 자연스럽게 사용해야하는 도구들입니다. 그런데, 그 …

Read More

01

10월'18

믹싱은 누군가의 전유물인가?

약은 약사에게라는 말대로, 믹싱은 반드시 전문 엔지니어에게 의뢰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이 정답이긴 합니다. 하지만, 실제로 만들어지는 수 많은 음악 중에서 전문 …

Read More

26

9월'18

압축을 못하는 컴프레서

몇차례 계속해서 컴프레서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. 음향업계와 음향역사에 가장 잘못 이해되고 있는 것 중의 하나가 이 컴프레서입니다. 이름 자체가 잘못 …

Read More

23

9월'18

Equalization에 대하여

모니터 환경이 익숙한 곳에서 잘 들어보시길 바랍니다. 특히 집중할 부분은 저음부분입니다. 알고 계신 악기별 주파수 대역 같은건 다 앚어버리시고, 개별 …

Read More
블루소노 대표자 : 장호준 | 사업자 등록 번호 806-10-01459 | 통신판매업 신고 제2020-고양일산서-0677호 |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317 신우빌딩 B1 | 이메일 | 010-7700-3874 | 개인정보관리자 : 안민선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용약관 | 환불정책 | 입금계좌 IBK기업은행 458-060051-01-014